LISTORY

[홍콩 여행] IFC몰 크리스탈 제이드 본문

여행/홍콩

[홍콩 여행] IFC몰 크리스탈 제이드

LiStoryTeller 2018. 10. 26. 19:00



이순밀크컴퍼니에서 푸딩을 먹고 익청빌딩을 다녀왔다.


사진은 많이 찍긴했는데, 얘네들은 보정이 좀 필요할 것 같아 포스팅은 나중에..... 


익청빌딩을 보고 나서 다시 IFC몰로 돌아오는데, 트램을 타고 왔더니 시간이 너무 소요되서(대략 1시간정도 소요) 바로 식사를 하기로 했다.


원래 이날의 목표는 팀호완! 근데 팀호완은 시간이 늦어 손님을 더 안받구요ㅠㅠ 팀호완은 생각보다 문을 일찍 닫는다..


결국 다음 날 가려 했던 크리스탈 제이드를 이 날 먹고, 다음 날 점심에 팀호완을 가기로 결정했다.


참고로 팀호완은 IFC몰 안에 있는게 아니라, IFC몰에서 지하철로 가는 지하 통로에 위치해있고, 

크리스탈 제이드는 IFC몰 2층에 위치하고 있다.




Crystal Jade


크리스탈 제이드는 나름 늦은 시간까지 한다.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다.


도착한 시간은 8시 반정도?? 꽤 늦은 저녁시간인데도 대기가 있었다.

그래도 대기는 인원 수에 따라 따로 받아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다.


전날 먹은 딤섬이 넘 맛있어서 여기서도 딤섬을 많이 시키려했는데, 생각보다 딤섬 메뉴는 그닥 많지 않았다.


그래서 주문한 메뉴는 샤오롱바오, 탄탄멘, 마파두부에 밥 한공기, 그리고 밀크티와 레몬차..?ㅋㅋㅋ 

이제 메뉴 이름이 가물가물하다...


먼저 나온 음료와 샤오롱바오


개인적으로 샤오롱바오는 상해에서 먹었을 때 가장 맛있었던 것 같다 ㅋㅋㅋ 


나쁘지 않고 무난무난~ 


내 음료는 밀크티였는데, 솔직히 밀크티는 넘 맹맹해서 추천하진 않는다...


크리스탈 제이드에서 한국인이 가장 많이 시켜드시는 듯한 메뉴인 탄탄멘


고추 기름이 들어가서 살짝 매콤 + 땅콩 소스때문에 고소


탄탄멘은 한국에서도 나름 먹어봤는데, 한국에서 먹는 탄탄멘보다 약간 시큼한 감이 있다.


이건 면을 먹는 것 보다, 밥 한공기 시켜서 국물이랑 밥이랑 먹는게 ㅠㅠ 더 맛있다!


마파두부를 시키면서 밥도 한공기 시켰는데, 그 밥이랑 같이 먹었다ㅋㅋㅋㅋ 


맛있게 먹긴 했지만 굳이 따지자면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탄탄면집이 더 맛있다는...ㅋㅋㅋ


☆크리스탈 제이드 추천 메뉴★


크리스탈 제이드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마파두부


한국에서의 마파두부랑은 많이 다른 느낌이다. 훨씬 깔끔하고 살짝 매콤? 그리고 두부가 너무너무 부드럽다ㅜ.ㅜ


밥이랑 두부랑 살짝 비벼먹으면 존맛탱.. 역시 마파두부는 중국에서 먹어야 하나봄;


아 마파두부를 시켜도 따로 밥은 나오지 않으므로 밥은 따로 주문해야한다!



크리스탈 제이드에서 먹은 음식을 맛있는 순서대로 나열해 보자면 

마파두부, 탄탄멘, 샤오롱바오... 그래도 다 평타 이상은 쳐서 맛있게 먹고 나왔다:)


별점은 5점만점에 4.1??


기분좋게 먹고 나온 뒤, 홍콩 야경을 보러 이동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