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ORY

인스타에서 핫한 논현동 카페 "카페어반트리스" 후기 본문

일상/카페후기

인스타에서 핫한 논현동 카페 "카페어반트리스" 후기

LiStoryTeller 2018. 5. 15. 00:43



CAFFE URBAN TREES



내일 출근해서 우울하지만 다녀오자마자 바로 올리는 카페 후긔...


ㅋㅋㅋㅋ 제목에 인스타에 핫한 카페라 써놨지만...... 직접 인스타에서 본 건 아니고 


회사 언니가 최근 인스타에서 핫한 카페라하여 함께 다녀왔다.


또 제목에는 논현동이라 써두었지만 호구포역에 위치하고 있다.. 호구포역도 논현동 아닌가?


역 근처라서 찾기 어렵지 않다!



요새는 해가 길어져서 퇴근하고 카페를 가도 이렇게 밝을 때 도착할 수 있어서 좋다^.^


카페 어반트리스의 분위기는 엄청 모던모던한 느낌...? 내부가 크진 않았다.


카페 이름에 트리가 들어가더니 진짜 카페 안을 나무가 있다 큼지막히 ㅋㅋㅋ


이뻤지만 사진이 이쁘게 나오지 않아 찍지 않았다는 ㅠㅠ 


메뉴는 이러하다!




커피 메뉴와 디저트 메뉴가 있다.


좀 아쉬웠던 건 여러 메뉴를 시키고 싶었는데 안되는 메뉴가 많았다...


너티차일드와 폼 블랙, 까눌레, 말차티라미수를 먹으러 갔는데


폼 블랙과 말차티라미수는 더이상 하지 않는다고 한다ㅜㅜ 까눌레는 이미 품절쓰...


아쉽지만 너티차일드 두잔, 티라미수, 그리고 말차 휘낭시에를 시켰다!



메뉴판과 휘낭시에의 모습. 늦게와서 그런지 빵이 조금밖에 남지 않았다.


멀리 보이는 나무의 모습ㅋㅋㅋㅋ 




친구한테 사진 보내줬더니 옆에 아령은 뭐냐고ㅋㅋㅋㅋ


밤되면 이쁘게 불이 들어온다..ㅎㅎㅎ 


너티차일드 커피는 요새 카페에서 자주 보이는 아몬드 커피이다!


여기는 다른 카페와 다른게 아몬드 가루..?까진 아니고 조각..?보다 작고.. 여튼 아몬드 가루가 씹힌다 ㅎㅎ


달달하고 꼬소하니 맛있었다.






밤되면 이렇게 등불을 켜고 카페에 불을 꺼서 분위기가 더 좋다!


디저트는 티라미수와 녹차 휘낭시에를 주문했다.


티라미수는 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빵을 많이 적셔 촉촉하고 커피 맛이 진했다. 완전 맛있음


녹차 휘낭시에도 맛있었는데 휘낭시에를 평소에 많이 먹어보지 못해서 ㅋㅋㅋ 딱히 비교하기가 어렵다...


여기 병음료도 이쁘게 파는 것 같은데 배가 너무 불러서 사진 않았다. 이쁘던데ㅎㅎ




어둑어둑해지고 찍은 카페 내부 모습


여튼 커피도 괜찮고 디저트도 맛있고!


모던모던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카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