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ORY

커피가 맛있는 청라 카페리엔 후기후기 본문

일상/카페후기

커피가 맛있는 청라 카페리엔 후기후기

LiStoryTeller 2018. 4. 28. 16:38



​​카페리엔



​​

청라에는 뭔가 맘붙이고 매일 가는 카페는 없지만 그래도 나름 자주 오는?? 카페이다.

매일 오지 않고 나름 자주오는 이유는 집이랑 조금 거리가 있어서?ㅋㅋㅋ

오늘은 머리하러 왔다가 날씨가 넘 좋아서 기분좋아서 들림 ㅎㅎㅎ 커피시키고 바로 후기쓰긔

식당이나 카페가 생겼다가 자주 사라지는 청라에서, 카페리엔은 나름 오래된 카페인것같다.

여튼 여기에 나름 자주 오는 이유는 일단 여기 라떼가 너무 맛있다 ㅜㅜ

카페 오면 이렇게 커피를 볶는 기계가 있는데



가끔 커피 볶을 때 오면 커피 향이 넘 좋다... 저번에 보니까 커피 원두도 파는 듯 싶던데 아직 사본적은 없당

여하튼 이곳에 메뉴는 이러하다.


밖에 날씨밖에 안보이는건 함정ㅋㅋㅋㅋㅋㅋ

음료 외에도 허니브레드, 케이크 등의 후식도 판매하고 있다.

음료는 커피 외에도 이것저것 종류가 있지만, 여긴 커피가 맛있으니까 커피를 추천한다.

오늘 시킨 메뉴는 아이스 라떼랑 치즈케이크!



항상 그랬듯이 라떼는 맛있고 치즈케이크는...

그냥 카페에서 파는 치즈 케이크 느낌...ㅎㅎㅎ 쏘쏘하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을 찍으려는데 역광이라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ㅋㅋㅋㅋㅋㅋㅋ

아 아까 말하다만 여기오는 두번째 이유는 콘센트 있는 자리가 많다!!

요새 생기는 카페에는 넓어도 콘센트 없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자리도 넓고 콘센트도 많아서 노트북 들고 오기 넘 좋다.....

세번째 이유는 카페가 이뻐서?ㅋㅋㅋㅋ


내부에도 자리가 많은데 오늘도 사람이 있어서 찍지 못했다ㅠ.ㅜ

여튼 청라에서 몇개 못찾은 라떼가 맛있는 집이다^.^

이제 그만쓰고 빨리 케이크 먹으러 가야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