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ORY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청라 카페 "카페 J" 본문

일상/카페후기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청라 카페 "카페 J"

LiStoryTeller 2018. 9. 29. 02:42


카페 제이




정말 백년만에 쓰는 것 같은 카페 후기 ㅎㅎ


간만에 쓰는 카페 후기의 주인공은 청라에 위치한 카페 J이다.


사실 카페 J는 망고 플레이트 청라 부근에서 되게 자주 보였던 카페라 이름은 알고 있었지만, 묘하게 갈 일이 없어 처음 와보게 되었다.


보니까 1호점, 2호점이 있는 모양이던데 ㅋㅋ 이번에 내가 간 곳은 카페 J 2호점이다.


청라 호수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J...


근데 1층이라 호수공원은 전혀 보이지 않았다 ㅜ.ㅜ


여튼 요샌 흰색 배경에 쪼만한 테이블이 있는 인스타st 카페가 많은데 여기는 외관부터 조금 다르다 ㅎㅎ

유행하는 스타일 카페도 이쁘지만 난 이런 스타일 카페가 더 마음이 간다 :)



내부는 생각보다 넓진 않다!


근데 테이블도 적당한 크기고 무엇보다 의자가 크고 푹신해서 너무 좋았다...❤️

사진에 다 넣지는 못했지만, 2인 테이블, 4인 테이블, 낮은 테이블 종류가 다양하게 많이 있다 ㅋㅋㅋㅋ

분위기도 넘 좋음 근데 콘센트가 많지 않은것 같아 노트북을 들고와서 뭘 하기에는 조금 불편할것같다ㅠ.ㅠ


카페 J 메뉴



메뉴는 다른 카페들과 크게 다른 것은 없어보였다. 

조금 다른 점은 와플이나 베이글이 아니라 피자랑 감자튀김을 파는것? ㅋㅋㅋ 아마 맥주를 팔아서 그런 것 같당

먹어보고도 싶었지만 이날은 밥을 워낙 많이 먹고와서 ㅠ.ㅠ 


나는 아메리카노, 친구는 아이스 카페모카, 그리고 케이크 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했다.

밥은 먹었어도 케이크는 먹어야하니까^^;


아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이렇게 커피 원두를 둘 중 하나 선택 가능하다.

난 원두맛이 부드럽고 묵직한건 잘 모르겠어서..ㅎㅎ NO-3 원두가 신맛이 덜 난다고 해서 NO-3 원두로 선택쓰


선택한 원두 별로 머신이 있길래 찍어본 사진..

피자랑 감자튀김 말고도 이렇게 쿠키랑 케이크도 판다! 케이크 쇼케이스 사진은 까먹고 찍지 못했다ㅜㅜ

커피 나오길 기다리면서 카페 구경을 좀 더 했는데, 여기 특이한게 유명 연예인들 싸인이 정말 많았다 싱기싱기

연예인들 사진도 많아서 보니까 아무래도 사장님이 예전에 관련 업종에 종사하신 느낌이다.




이렇게 유명한 연예인들 싸인은 처음봐서 신기했다..ㅋ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보니까 의자가 되게 과해보이는데.. ㅋㅋㅋㅋ 실제로 봤을땐 중후한 매력이 있었다^^;;


사실, 친구보다 내가 먼저 도착했어서 아메리카노를 먼저 받았었다.


평소에 라떼를 가장 선호하는 편이지만, 나름의 다이어트 목적을 가지고 아메리카노를 시켰다...tmi


그래서 아메리카노는 크게 맛 차이를 잘 모르는 편인데, 여기 아메리카노는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다ㅜㅜ


왠지 모르겠는데 달고나 느낌?


달거나 탄 그런 느낌은 아니었는데 뭔지 모르게 달고나 맛이 나서 굉장히 맛있게 마셨다



가운데 까만게 케이크이다!


일단 초콜렛 케이크였는데 ㅋㅋㅋ  이름은 까묵.. 케이크는 완전 진하고 달달해서 부드러운 초콜렛을 먹는 느낌이었다. 맛남

옆에 후추통처럼 생긴건 포크꽂이이다!! 옆에 다 포크여서 하나하나 떼서 사용할 수 있다 넘나 귀엽다ㅜㅜ

평소에 카페모카는 너무 달고 맛이 조화가 잘 안되는거같아서 잘 마시지 않는데,

친구가 시킨 카페모카를 조금 뺏어먹어 보니 적당히 달고 부드러워서 그것도 맛있었다...ㅋㅋㅋㅋㅋ

여긴 분위기보다 커피 맛집이 맞는 것 같다 ㅎㅎ


간만에 간 만족스러운 카페였다:) 


어쩌다보니 칭찬만 가득 써서 홍보글처럼 보일 것 같지만... 다 내돈주고 사먹은 카페 후기이다^^;;


혼자 공부하러 올 것 같은 카페는 아니지만, 친구나 가족과 함께 커피한잔 하기에 좋은 카페로 추천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