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ORY

구월동 맛집 곱창 맛집 추천! 곱창들의 수다 본문

일상/밥집후기

구월동 맛집 곱창 맛집 추천! 곱창들의 수다

LiStoryTeller 2017. 7. 19. 19:08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에 오랜만에 구월동에 다녀왔습니다!

인천은 서울에 비해서 알찬 맛집이 많이 모여있는 구역이 많지 않다고 생각해요ㅠ.ㅠ

부평은 맛집이 많다기보단 사람이 많은것 같고요.ㅎㅎ

그래도 구월동은 인천에서 나름대로 맛집이 많다고 생각하는 곳이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곳인데요, 이번에도 제가 좋아하는 가게를 다녀왔어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소곱창 가게들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곱창들의 수다입니다.

곱창들의 수다는 구월동 로데오 거리쪽은 아니고 중앙공원 건너편으로 넘어가야해요!

대충 구월동 음식거리 살짝 위쪽으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곱창들의 수다는 한우 곱창집이고요, 밑에 메뉴판입니다.


사실 가격은 그렇게 저렴한 편이 아니라서 좋아하는 정도에 비해 자주 오지는 못하는것같아요..ㅎㅎ

그래도 한우 소곱창이니까 적절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랑 제 친구는 모듬곱창 이인분을 시켰습니다.



곱창들의 수다 반찬이에요. 사실 저는 곱창먹느라 하나도 못먹어서 무슨 맛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사실 여기 포인트는 반찬이 아니라 선지국입니다.


곱창들의수다 선지국은 정말 다른 곳에서 사먹는 것보다 더 맛있는것같아요

국은 제가 잘 알지는 못하지만 선지도 나름 알차게 들어있고 국물 맛도 시원시원합니다~

그리고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셔서 더 좋습니다..

이렇게 선지국을 흡입하고 있다보니 곱창도 금방 나왔습니다!



곱창들의 수다 곱창은 이렇게 부추를 듬뿍 올려서 주세요.

평소에 부추를 많이 먹는 편도 아닌데 살짝 익혀서 곱창이랑 같이 먹으면 왜이렇게 맛있을까요..ㅎㅎ


그리고 여기는 곱창을 찍어먹는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소스에 고추, 마늘등이 들어가 있는데 여기에 곱창을 찍어서 고추 하나랑 같이 먹는게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ㅎㅎ

아무래도 곱창이라 조금 많이 느끼한 감이 있는데 그걸 마늘과 고추가 커버해주는 느낌??이에요.

저희는 먹다보니까 부추가 먼저 사라져서 부추를 더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정말 처음먹는 것처럼 다시 부추를 올려주셨어요.ㅎㅎ 


부추가 모자라신 분은 부추를 더 달라고 말씀드리면 됩니다.:)


이 부추도 다 먹었다는...ㅋㅋㅋㅋㅋㅋ

이인분시켜서 여자 두명이서 모자람 없이 딱 배불르게 먹었습니다.

그래도 곱창을 시켰으니 볶음밥도 먹어야 해서 일인분 주문했습니다.



일인분인데 밥 양도 많이 주셨네요. ㅎㅎ

사실 고기를 조금 남기고 볶아야 더 맛있었을것같은데 저희는 고기를 다 먹어서 정말 밥만 볶아서 먹었어요.ㅠㅠ

그게 살짝 아쉬웠지만 여하튼! 열심히 싹싹 다 먹고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로데오 거리랑 살짝 거리가 있지만 걸어서 십분?도 안걸리는거같아요. ㅎㅎ 아마..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 구월동 맛집을 찾아가고 싶으신 분, 로데오 거리보다 조금 한산한 식당에 가고싶으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Comments